12월 11일은 실습 프로젝트 대신 라이브토크가 진행됐다.
ZeroCho님의 라이브 토크 주제는
취준생을 위한 개발 로드맵 & 오해 박살내기 를 메인으로 진행됐다.
라이브 토크에서 기억남는 내용
- 우리나라는 자바, 리액트 ~.~
- 네카라쿠배 프론트로 가도 백엔드 서버 만들 수 있으니 골고루 공부하세요.
라이브토크 후 드는 생각
- 역시 T자형 인재인가..
- 개발자의 끝은 역시 풀스택인가....
아래는 제로초님이 제공해준 프앤,백앤 로드맵!
프론트엔드로드맵.drawio
drive.google.com
백엔드로드맵.drawio
drive.google.com
반응형
'일상 >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 Two-factor authentication (2FA)is required for your GitHub account 깃헙이중인증 설정 (1) | 2024.02.10 |
|---|---|
| [Udemy] 유데미 코딩페스티벌 - 홍드로이드2 (1) | 2023.12.18 |
| [Udemy] 유데미 코딩페스티벌 - 홍드로이드 (3) | 2023.12.09 |
| [Udemy] 유데미 코딩페스티벌 - 빵형의 개발도상국 (1) | 2023.12.05 |
| 감자 개발자의 입사 1년 회고 (4) | 2023.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