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부터 갑을병정 SI 출근시작
후기
- 교육기간은 갹꿀이다 10-5출퇴근에 점심 한시간반
- 너무 갹꿀이라 프로젝트 가게되면 안좋아질수도
- 게시판.. ex02 없이 만드는거 어렵네
- 설정셋팅 사용라이브러리 다른거 힘들다
- 그래도 재밌다
- 교육장에 커피도 있어서 갹갹꿀
- 부산 광주 동기가 생겼다
열심히 즐겁게 배워야지
반응형
'일상 >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한빛미디어 혼공학습단 8기 선정! (0) | 2022.06.29 |
|---|---|
| 구글이랑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사용해서 사이트 등록후 검색노출시키기 (0) | 2022.06.29 |
| SI 프로젝트 면접 후기 (0) | 2022.06.21 |
| 이번주 할 일 (1) | 2022.05.25 |
| 티스토리시작 (0) | 2022.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