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 K-MOOC

02. 전 세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Skill-up 강의 17,000개 제공

www.kmooc.kr

K-MOOC는 심리학 독학사 할때부터 애용하던 사이트이다. 

실제 대학교에서 만든 강의들을 온라인으로 학습을 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됐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양 점수를 쌓을수도 있다. (피켓팅..) 

그렇게 자주 들어가는 사이트인 K-MOOC에서 글로벌 학습자를 모집한 적이 있었다.

무료로 유데미 강의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고?

 

 

라는 생각에 덥썩 신청했었다.

 

신청 이후에 강의를 들으면서 12월말까지로 알고있었는데 

 

 

 


 

 

야호 우수학습자가 되어서 24년 6월까지 무료로 유데미를 쓸 수 있게되었다/.

 

아침부터 기분좋은 메일을 받았다!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