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드디어 혼공단 10기가 마무리 됐다.

 

7월초부터 8월말까지 2달 꽉 꽉 채워 만났던 혼공학습단.

 

 

몰아서 하지 않으려고 평일에 조금 조금 야금 야금 블로그를 써서 항상 토요일에 올렸던 직장혼공단..이지만

다행히 지각은 단 한번도 하지않았다! (뿌듯)

 

다만 4주차 프로세스, 커널 공부할 때는 업무가 진짜 진심 미쳐버려서.. 망고보드 대신 하찮은 손그림을 쓸 수 밖에 없었다.

그래도 족장님이 하찮은 손그림도 커엽게 봐주셔서 다행이었다.. <3

 

 

컴퓨터를 바꾸려고 생각중이라 초반에 더 즐겁게 공부했던 혼공컴운.

왜 CPU를 좋은거를 사야하고 그에 맞춰서 램이나 SSD도 맞춰줘야 하는지 이제는 이해가 된다.

 

(나와에서 컴퓨터 장비를 구경할 때 내용들이 읽힌다. 히히)

 

 

 

여름방학이 지나고 나서부터 머리가 터질정도로 어려워 지긴 했지만,. 그래도 어째저째 선택미션까지 잘 풀었다.

 

 

 

남은 장비들도 특가 노렷다가 컴퓨터 잘 맞춰야지 :) 히힛

 

 


 

 

 

TO.족댱님께

족장님 고생 많았어용 :D 

 

혼공자부터 혼공얄코 그리고 혼공컴운까지

혼공단 하는동안 취업도하고 이직도하고 회사다니면서도 꾸준히 블로그하는 습관 들이기에 정말 좋은 스터디그룹이었어요.

 

이번에 디코도 생기고 ~.~ 재밌었습니당.

 

끝나도 디코 안나가고 버팅기고 놀아도 되나용? 🤗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