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이번 혼공서평단은 맛있는 디자인 프리미어 프로 CC 2023 : 쉽게 배워 제대로 써먹는 유튜브 영상 편집

 

 

 

 

 

2023년 3월에 초판발행된 따끈따끈한 2023버전 책이다

묵혀뒀던 영상들을 작업하기위해 신청했다

 


 

책정보

저자 :심수진 , 윤성우 , 김덕영 

출간 :2023-03-31 

페이지 :468 쪽

 

책소개

프리미어 프로의 모든 기능을 제대로 배우는 가장 완벽한 레시피! 쉽게 배워 제대로 써먹을 수 있는 모션 그래픽 영상 디자인 입문서! 《맛있는 디자인 프리미어 프로 CC 2023》은 가장 자주 사용되는 영상 제작, 편집 프로그램인 프리미어 프로의 기초부터 활용까지 제대로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프리미어 프로의 기본&핵심 기능을 꼼꼼하게 설명하여 기초부터 탄탄하게 학습할 수 있으며, 현업 영상 편집자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실무 예제와 숏폼 영상 예제, 자동 자막 예제 등으로 최신 트렌드와 기능, 실무를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최신 버전인 CC 2023에 완벽히 대응하여 프리미어 프로를 좀 더 효율적이고 빠르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프로를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는 3단계 학습 방법인 [기능 실습], [한눈에 실습], [실무 실습]의 구성으로 누구나 프리미어 프로를 쉽게 제대로 써먹을 수 있습니다. 

 

예제 소스 무료 다운로드: www.hanbit.co.kr/src/11086

 

 

 

맛있는 디자인 프리미어 프로 CC 2023

프리미어 프로의 모든 기능을 제대로 배우는 가장 완벽한 레시피! 쉽게 배워 제대로 써먹을 수 있는 모션 그래픽 영상 디자인 입문서!

www.hanbit.co.kr


나의서평

예전에 초등학생 때 포토샵을 배워보겠다고 포토샵 책을 보며 하나하나 따라가본적이 있었다. 그 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돋아나는 책이었다. 이 책또한 초등학생도 따라해볼 수 있을정도로 쉽고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다. 또한 뒤쪽에 실속단축키, 유용한 단축키가 있어서 손에 빨리 익힐 수 있어서 좋았다. 여행다녀온 영상들을 핸드폰 어플이아닌 프리미어 프로로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이 책에 컷편집부터 자막 수정, 지속시간 설정 등 유튜브에 필요한 작업들이 다 들어있어서 유용했다. 그냥 기본적인 작업 뿐 아니라 써보고 싶었던 자동자막기능이나 내장되어있는 템플릿들도 어떻게 하면 유용하고 자주 쓰일 수 있을지를 알려주는 부분들이 도움이 많이 됐다 :)

 

 

"한빛미디어 <나는 리뷰어다> 활동을 위해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