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article thumbnail image
Published 2023. 3. 12. 22:39

업무도 공부도 족금 버거워져서 마음 다잡는 글 찌는중.

아무런 목적도 없이 훈련을 하면 힘과 시간만 낭비된다. 노력은 목표로 가는 길이고 그것을 달성하는 방법일 뿐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에너지가 제대로 작용하기를 바란다면 목표로 가는 정확한 방향을 제시해줘야한다. 필요한 것은 집중. 긴장이 아닌 집중이다.
- 트랜서핑의 비밀 중

목적 1
- 학교 밖 청소년들한테, 또는 학교 밖 청소년이 아니더라도 마음속 생각을 나눌 누군가가 필요한 청소년에게  재능기부 하고싶다. 진로 상담과 개발을 곁들인. :) 그럴려면 내가 일단 재능기부를 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어야 하기때문에 노오력을 하는중.

목적 2
- 이직하고싶다. 재택 할 수 있고 연봉높고 좀더 체계화가 되어있는 곳으로 이직하고싶다. 최종 목표는 워케이션 가능한 라인플러스. 예전부터 막연히 라인플러스가 좋았다. 지나가는 소리로 누군가가 라인은 네이버 계열 중 새로운 복지를 가장 먼저 실행해보는 곳이고 안의 구성원들이 각자 업무에 열정적이고 생산적인 팀들이 다양하게 포진되어있다는 이야기를 들은 후 부터 나도 라인의 그런 팀원이 되고싶다 생각했다.

반응형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