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우리집엔 노트북이 두 대다.

하나는 데탑처럼 쓰고있는 노트북과, 다른하나는 휴대용이나 친구 놀러오면 같이 게임하는 용도로 쓰는 노트북

 

빨래방와서 작업물을 봐야할 일이 생겨서 git clone을 사용해보게 되었다.

 

클론할 위치에서

git bash를 클릭해준다

 

 

내가 선택한 드라이브 경로가 맞는지 잘 확인하고

git clone 경로

명령어를 입력해주면된다

 

경로는 

내 레포지토리에 들어가서 우측에 코드 클릭후 나오는 URL을 복사해주면 된다

 

 

 

 

그러면 짜잔. 프로젝트 클론이 되었다.

반응형
복사했습니다!